2014. 12. 31. 14:58

 

 

후티스토리입니다.


후티스토리에서 IT자격증에 대한 정보를 간간히 올리고는 있으나 블로그로는 커뮤니티(정보공유)가 힘든 점이 있어 없는 실력에


드프레스로 간단한 사이트를 하나 열었습니다.


아직 자료나 정보가 많이 부족하지만 '시작이 반' 이라고 양질의 정보를 서로 간에 공유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certit 는 Certification IT 의 줄임말로 IT 관련 자격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재 기본적인 메뉴와 약간의 정보만 올라가있는 상태입니다. 영어만 잘했더라도 이런 사이트를 만들 생각은 아예 하지 않았을텐데.


국제자격증의 정보들 대부분이(특히 cisco 등의 네트워크관련) 영어로 되어 있어 후티처럼 영어의 압박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한테


어려울 따름입니다. 그래서 겨우 겨우 번역의 수준이지만 아는 분야와 모르는 분야에서도 열심히 정보를 올릴 예정입니다.










(국내/국제)IT자격증 정보공유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certit.kr



후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서 느낀 점은 IT 자격증 시험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생생한 시험 후기인듯 합니다. 


다른 자격시험도 마찬가지겠지만, 또한 글로 표현하다보니 제대로 전달을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글 솜씨가 없기에..쩝) 



2015년에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느꼈던 점을 보완하여 동영상으로 시뮬 문제에 대해 같이 풀이를 해보도록 할 예정입니다.


시험에 응시하신 분들은 생생한 시험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음에 응시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2015년에는 여러 IT정보들을 공유하여 언젠간 한국의 9tut.com이 되기를 후티스토리는 희망합니다.


더이상 외국사이트를 돌아다니지 않아도 되기를...ㅎ


또한, 한 번씩 방문하여 같이 소통해나가는 사이트가 되기를 바랍니다.



IT 관련 현업에 계시거나, 준비생인 모든 분들 화이팅하시구요, 

2014년 한 해 후티스토리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꾸~벅

Posted by 후티